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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 정비, 수리 및 A/S 의뢰 전 제품 진단
자료실의 Tools(Long Test 권장)를 사용하여 제품 진단.
F&Q를 확인하여 문제점 해결
STEP 02 정비, 수리 및 A/S 문의
F&Q를 통해 문제 해결이 되지 않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
전화(1577-8825),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(카카오톡 ID : 리얼테크) 문의를 통해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STEP 03 정비, 수리 및 A/S 의뢰
제품 진단에서 부품 손실이나 인식 불량 등의 이상이 확인된 경우, 센터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정비, 수리 및 A/S를 의뢰 할 수 있습니다.
내방 주소 :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805호
센터운영시간 : 평일 10시~17시 / 점심시간 12시~13시
택배 주소 :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805호 ㈜리얼테크 기술지원센터 A/S 담당자 앞
STEP 04 센터 정비, 수리 및 A/S 처리
택배를 이용해서 정비, 수리 및 A/S의뢰한 고객님께서는 휴대폰 번호를 남겨 주시면 문자로 택배 접수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.
센터에 제품이 접수되면 점검을 하고, 점검 후 서비스 규정에 의해 반송 또는 1:1 교체 및 수리진행 처리 됩니다.
STEP 05 제품발송(정비, 수리 및 A/S 완료)
A/S완료된 제품은 기재해 주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드리고, 휴대폰 번호를 남기셨다면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.

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
  • 지정 택배업체 : 로젠택배
  •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.
  • 보내실 때는 지정 택배업체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택배 도착 여부 확인은 택배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타 택배업체 착불 도착 시 수취거부 되며, 착불 반송 조치됩니다.

기술지원센터 택배주소 :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805호 ㈜리얼테크 기술지원센터 A/S 담당자 앞

반송사유
  1. . A/S 접수 불가 제품은 장기 보관이 불가하기 때문에 미개봉 상태로 즉시 반송 처리됩니다.
  2. . 미개봉 상태로 반송 처리 되므로 동봉된 메모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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