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품질보증의 범위
- ㈜리얼테크가 판매한 제품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이나 성능 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대해 최종 소비자에게 홈 페이지 상에 명시한 바와 같이 품질을 보증합니다.
(단, 타사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A/S의 책임이 없습니다.) -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품목에 따라 차별적으로 적용되며 그 기준은 홈 페이지 상에 명시한 품목별 품질 보증기간에서 명시한 바와 같습니다.
-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 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제품 내 번들로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.
- A/S 접수 방법은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퀵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.
품질보증의 제한사항 (유상처리기준)
※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, 품질보증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A/S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소정의 유상 A/S 수수료가 청구됩니다.
(유상 처리 시 A/S 수수료는 당사가 정한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.)
(유상 처리 시 A/S 수수료는 당사가 정한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.)
-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
- 제품의 임의 분해나 훼손, 변용 등에 의한 불량
- 당사가 지정한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
- 중고로 판매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
- 상위급 모델 혹은 신형 제품으로 대체되는 경우
- 부속물이 누락된 제품을 완제품으로 1:1 교체하는 경우
- 소모성 부품에 대한 A/S 요청
품목별보증기간
품목별 품질 보증기간
품목별 품질 보증 예외 대상
품목 | 제조사 | 품질보증기간 | 예외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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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론 | 1년 무상 | 업체별 본사 위탁 | |
카메라 | |
1년 무상 | |
각종 드론 부품 | |
1년(BOX정품) | |
배터리 | |
무상기간 내 1:1 교체 | |
|
무상기간 없음. | |
|
프레임 | |
무상기간 없음 | 초기 불량만 1:1 교체 |
조종기/수신기 | 1개월 | 제품 내 번들 제공된 부속품은 제외 |
품목별 품질 보증 예외 대상
품목 | 제조사 | 품질보증기간 | 예외사항 |
---|---|---|---|
1년 무상/2년 유상 |
유/무상 처리 기준
유형별 유/무상 처리기준
※ 품질보증 제한 사항 유상처리에 해당되는 경우는 모든 A/S 처리 기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
※ 초기 7일 이내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.
※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 등 품질보증의 제한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.
불량유형 | 처리기준 | 참고사항 |
---|---|---|
제품 구입 후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불량 인 경우 |
무상교환 | - 구입 증빙내역 필히 지참 (수기 영수증 제외) -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 처리 |
품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 불량 |
제품 교환 또는 수리 | -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 처리 |
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나 천재지변 혹은 부주의나 과실 , 변용 등 보증의 제한 사항에 해당하는 불량 |
유상교환 또는 수리 | - 유상 처리 기준에 의한 A/S 처리 실비 청구 |
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째 불량인 경우 | 제품교환 | -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- 불량 횟수는 A/S 의뢰 횟수가 아닌 실 불량으로 수리 받은 횟수를 의미함 |
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여러 가지 증상으로 4회 이상 5회째 불량인 경우 |
제품교환 | -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- 불량 횟수는 A/S 의뢰 횟수가 아닌 실 불량으로 수리 받은 횟수를 의미함 |
품질 보증기간을 초과한 경우 | 유상 교환 또는 수리 | - 유상 처리 기준에 의한 A/S 처리 실비 청구 |
유상 A/S후 2개월 이내 동일한 증상의 재 불량 발생 | 유/무상 교환 또는 수리 | - A/S 후 2개월을 초과한 경우이거나 2개월 이내 같은 증상이라도 다른 부품의 불량에 의한 재 불량은 해당 사항 없음 |
수리 부품이나 교체 버퍼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| 동급 모델 교환 또는 차액 청구 상위 모델 교환 |
- 고객 요청 시 차액 청구 조건으로 상위 모델 교체 |
서비스 의뢰 시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피해 | 유상 교환 또는 수리 | - 운송 과정 중 발생한 피해 보상은 운송 업체에서 보상 협의 |
※ 품질보증 제한 사항 유상처리에 해당되는 경우는 모든 A/S 처리 기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
※ 초기 7일 이내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.
※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 등 품질보증의 제한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.